2020-11-01 LIFE Church Ministries

2020년 11월 01일 라이프교회 주일 사역의 모습입니다.

주일 예배는 조훈호 전도사님의 찬양 인도로, 11월 첫째주 주일 예배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어 이재호 집사님이 대표기도로 섬겨 주셨고, 광고로 1) 금요 기도회 이름이 금요 찬양예배로 변경되었습니다.
2)선교 감사예배(추수감사절)가 22일에 있습니다. 강승수 목사님께서 말씀으로 섬겨주십니다.
3)담임목사님께서 11월 16-17일 텍사스주 남침례회 안인교회 협의회 상임위원으로 회의에 참석합니다.

그후 신용호 목사님께서 사무엘상 8:1-22절의 성경 말씀 “우리가 선택한 왕”이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은 우리가 세상의 좋은 방법으로 살기보다 하나님의 방법으로 살아가기를 원하신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LOGOS Pre-K는 최미지 전도사님께서 “다윗과 골리앗”(삼상17:41-49)의 말씀을 전해 주셨고,
LOVE Children은 강정진 목사님께서 “God Created Everything”(Genesis 1:1)의 말씀을 전해 주셨고,
LIFE Youth는 박상영 전도사님께서 “Jesus calls Sinners”(Mark2:13-17)의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주일학교 예배가 끝난후 아이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Fall Festival 시간을 가졌습니다.

계속해서 화요일부터 금요일 새벽 6시에 교회와 온라인에서 새벽 기도회가 있습니다.
주중에는 온라인 성경 읽기 모임이 ZOOM을 통해 있었습니다.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교회에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어른 예배는 Facebook으로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교육부 예배는 ZOOM을 통하여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라이프교회 주일예배는 1부: 9시, 2부: 11시, 3부: 2시, 온라인: 11시 라이브로 드려집니다.
현장예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