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5/30/2021

하나님이 찾으시는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5월 30일 영적으로 어둡고도덕적으로 타락한 이 세상에서도 온전히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인정하고, 진정을 다해 하나님을 섬기는 자로 살아갈것을 결단하는 주일 예배를 드렸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이날 주일 예배에서 사무엘상 31장 1~13절의 본문으로 ‘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이란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신 목사는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섬기지 않는 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온전히 섬기는 찾아 역사하시기에 우리는 하나님의원하시는 모습을 분별하며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나님은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섬기지 않는 자는 악인이라 말씀하시고,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섬기는 자를 의인이라 말씀하신다”고 전했다.

또한 신용호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사는 삶을 훈련하는 자가 진정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삶을 살 수 있다”며“우리의 모습이 하나님이 찾으시는 신실한 하나님의 자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성도들을 도전했다.

이날 라이프교회 주일 2부 예배 후에는 오는 6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PRESS PLAY’란 주제로 열리는 여름성경학교(VBS)를 위한 기금마련 행사(Fundraising Event)가 방역 수칙이 철저히 지켜진 가운데 교회 로비에서 진행됐다.

기금마련 행사에서는 핫도그, 솜사탕, 그리고 한국에서 직배송된 추억의 문방구 불량식품(아폴로, 쫄쫄이 등) 판매와 함께 초등부 PTA 임원들이 준비한 시원한 냉커피가 준비되어, 성도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나눔의 기쁨을 안겨주었다.

라이프교회 교육부 총괄 강정진 목사는 “라이프교회 다음 세대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로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다해 VBS를 준비하고 있다”며 “VBS기금마련 행사에 관심을 갖고,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라이프교회는 30일 주일 오후 3시 30분 온라인 ZOOM을 통해 정기 사역 팀장 모임을 열고, 지난 5월의 사역 보고와 함께 6월 사역 계획을 나누며 기도했다. 또한 라이프교회는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NO Tie Sunday’가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