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0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0/10/2021
“주 안에서 자유를 누리라”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10월 10일 주일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시작하는 삶을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갈라디아서 5장 1-15절 본문과 함께 “주 안에서 자유를 누리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목사님은 많은 사람들은 겉으로 보이는 것에 관심을 보이며 스스로 매이며 종으로 살아가려 한다고 지적하면서, 그리스도인은 자유를 억압하는 율법에서 놓임받은 존재이며 성령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받는 자들임을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은 믿음의 삶에 장애가 되는 것을 제거하고 자유인답게, 상속자답게 살아야 함을 선포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오늘 10월 10일 오후 5시에는 창립 7주년 감사 예배를 드리며, 새성전 헌당 감사와 안수 집사 은퇴 및 사역 안수집사를 추대하는 안수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다음 주일 10월 17일 오후 1시부터는 주일 장년 성경공부가 전교인을 대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