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8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1/28/2021
“우리가 해야 할 장사”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11월 28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9:11-27절을 본문으로 “우리가 해야 할 장사”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본문에서 소개된 므나비유가 모든 그리스도인은 예수님으로부터 동일하게 복음을 선물로 받았으며, 또한 예수님께서는 이 선물을 다른 이들에게 전해야 할 것을 명하셨음을 알려줌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므나를 수건에 싸둔 사람처럼 복음 전하기를 꺼리는 것이 아닌, 기쁨으로 복음의 선물을 나눔으로 마지막 때에 주님께 칭찬받는 라이프교회가 되자고 도전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다음 주일(12/5)은 라티문 선교주일로 IMB선교사님들의 사역을 돕는데 참여한다. 주일설교 통역 및 기타 번역을 돕는 통역팀 팀원을 모집한다. 
장년 성경공부 ‘가스펠 프로젝트’가 매 주일 오후에, 제 3기 제자훈련 Step 2가 매주 수요일 저녁에 각각 진행 중이다. 성탄절 예배가 12월 19일 주일 오전 11시에 연합예배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