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3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2/13/2022
“하나님의 은혜에 반응하는 삶(Ⅱ)”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2월 13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57-80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은혜에 반응하는 삶(1)”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침례요한의 출생 이후에 엘리사벳과 사가랴가 각각 보였던 반응을 보며 우리도 그와 같은 삶을 살아야 함을 도전하셨다. 엘리사벳은 친족들의 주장과 전통을 따라 아이의 이름을 짓지 않고 하나님의 뜻대로 아이의 이름을 요한이라고 한 것처럼 우리는 늘 하나님의 말씀만을 선택하는 삶을 살아야 함을 말씀하셨다. 이어서 목사님은 사가랴가 아이의 이름을 요한으로 짓고 입이 풀려 다시 말을 하게 되자마자 약속하신 것을 지키시는 하나님을 찬양한 모습을 말씀하시면서, 우리도 이처럼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을 항상 찬양하는 삶을 살아야 함을 선포하셨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새가족 환영회가 다음 주 2월 20일 주일 2부 예배 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부에서는 2022년을 위한 학생 임원들이 선출되었다. 매 주일 장년 성경공부와 매주 수요일 제 3기 제자훈련이 각각 진행 중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