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0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2/20/2022
“모든 이들을 위한 구원의 시작”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2월 20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2:1-7절을 본문으로 “모든 이들을 위한 구원의 시작”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세상 모든 사람들의 관심이 이 땅에서의 삶과 죽음에 대한 문제에 있는 것을 언급하시면서 예수님께서 그 문제를 해결하신 유일한 분이심을 말씀하셨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대로 이 땅에 오셨고, 신분과 인종을 넘어 모든 사람을 섬기며 그들에게 하나님의 나라를 전해주시기 위하여 낮은 곳으로 오셨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를 구원하시고 생명을 주신 예수님을 소망하며 그 은혜에 감사하며 살아야 함을 선포하셨다. 이어서 예배 후에는 새가족 환영회를 진행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매 주일 장년 성경공부와 매주 수요일 제 3기 제자훈련이 각각 진행 중이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4월 11일 월요일부터 15일 금요일까지 새벽 6시에 본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4월 15일 저녁 7시 30분에는 성금요일 예배, 4월 17일 주일은 부활절 예배를 각각 드릴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