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6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3/6/2022
“주와 함께 하는 자의 삶”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3월 6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2:21-24절을 본문으로 “주와 함께 하는 자의 삶”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요셉과 마리아가 예수님이 태어난 후에 행한 모습들을 통하여 어떻게 그리스도인으로서 합당한 삶을 살아갈 것인지 말씀하셨다. 요셉과 마리아는 예수님이 태어난 후 8일째 되는 날에 율법대로 할례를 하기 위하여 예루살렘으로 올라갔다. 또한 그들은 자신을 정결하게 하기위하여 율법에 따라 행하였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인들은 말씀대로 마음의 할례를 통하여 세상과 구별된 삶, 주 안에서 정결한 삶을 살아야 하며,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기 위하여 하나님께 자신을 드리는 삶을 살아야 함을 말씀하셨다. 그리하여 모든 삶의 우선순위가 하나님이 되어 주님과 함께 살아가는 성도가 될 것을 선포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봄학기 장년 성경공부가 다음 주부터 새롭게 시작된다. 고난주간 특별저녁기도회가 4월 11일 월요일부터 14일 목요일까지 저녁 8시에, 성금요일 예배가 4월 15일 저녁 7시 30분에, 부활절 예배가 4월 17일 주일 9시와 11시에 본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