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0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4/10/2022
“예수님을 예비하는 자”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4월 10일 종려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마태복음 26:6-13절을 본문으로 “예수님을 예비하는 자”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본문의 베다니 나병환자 시몬의 집에서 식사하시는 예수님께 한 여인이 향유를 머리에 붓는 이야기로 말씀을 시작하셨다. 제자들은 이 여인의 행위를 보고 ‘무슨 의도로 이것을 허비하느냐 이것을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줄 수 있었겠다’며 분개하였다. 그러나 제자들은 물질에 마음이 있었기에 이런 말을 하였고, 여인은 예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졌기에 이런 행위를 할 수 있었다. 예수님께서는 이 여인의 행위를 기억하시겠다고 말씀하셨고 복음이 전파되는 곳마다 헌신의 본보기가 될 것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그리스도인은 이 여인과 같이 감사하는 삶, 예수님께 대한 헌신의 본보기가 되는 삶을 살아야 함을 선포하셨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봄학기 장년 성경공부와 제3기 제자훈련 Step 3가 진행 중이다. 고난주간 특별저녁기도회가 이번 주 4월 11일 월요일부터 14일 목요일까지 저녁 8시에, 성금요일 예배가 4월 15일 저녁 8시에, 부활절 예배가 4월 17일 주일 11시 연합예배로 본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새가족 교육훈련( LIFE 101 )이 부활절 이후 4월 26일 화요일부터 7주간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전교인 수련회가 5월 29일 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Youth그룹에서는 Senior Banquet이 5월 1일 주일 오후 5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