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4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4/24/2022
“좋은 일 VS 옳은 일”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4월 24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3:15-20절을 본문으로 “좋은 일 VS 옳은 일”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침례요한의 삶을 통하여 그리스도인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아니라 하나님께 옳은 일을 선택하며 살아야 함을 선포하셨다. 우리가 믿는 하나님은 세상의 조건에 갇힌 분이 아니라 전능하신 분이시다. 침례요한은 그를 따르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 상황을 자신의 성공을 위해 이용하지 않고 하나님께서 주신 메시지를 담대히 선포하였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은 그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면서 무엇보다 하나님께 옳은 것을 선택하며 행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또한 요한은 큰 권력을 가진 헤롯 왕 앞에서도 하나님께 옳은 것을 선택하며 회개를 외쳤다. 많은 사람들이 영적으로 병드는 이유는 자신의 마음에 좋은대로 선택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은 요한과 같이 옳은 것을 위해 희생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하나님께 옳은 것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경건생활이 삶 속에서 끊이지 않아야 한다. 말씀과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분별하여 그 뜻을 지켜 행하는 삶을 살아가자.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봄학기 장년 성경공부와 제3기 제자훈련 Step 3가 진행 중이다. 새가족 교육훈련( LIFE 101 )이 이번 주 4월 26일 화요일부터 7주간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다음 주일은 애니암스트롱 선교주일로 박바울 선교사님께서 말씀과 선교보고를 하실 예정이다. 전교인 일일수련회가 5월 29일 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 날 침례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Youth그룹에서는 Senior Banquet이 5월 1일 주일 오후 5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