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5/22/2022
“팥죽의 유혹”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5월 22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김익수 선교사는 창세기 25장 27-34절을 본문으로 “팥죽의 유혹”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장자권은 단지 재산에 대한 권리뿐 아니라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것이며 소유임을 의미한다. 즉, 장자권을 갖고 있다는 것은 자손이 하나님의 언약의 백성이 된다는 의미로 하나님의 주권을 나타낸다. 야곱은 이것을 알았고, 할아버지 아브라함과 아버지 이삭에게 주신 언약과 복이 이어지는 것임을 알았다. 그러나 에서는 당시 당장 허기진 배를 채우는 것을 더 우선할 정도로 장자권을 소홀히 하였고 팥죽 한 그릇에 장자권을 넘겼다. 우리의 삶 속에도 이와 같은 팥죽의 유혹이 많이 놓여있다. 매 순간 하나님의 뜻을 선택하는 라이프교회 성도가 되길 기도한다. 말씀에 이어서 선교 사역에 대한 나눔이 있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예배 후 새가족 환영회가 진행되었다. 봄학기 장년 성경공부, 제3기 제자훈련 Step 3, 그리고 LIFE101이 각각 진행 중이다. 전교인 일일수련회가 5월 29일 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이 날 침례식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Youth Retreat이 7월 11일 월요일부터 14일 목요일까지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된다(문의: 박상영 전도사).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