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9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6/19/2022
“하나님의 선물”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6월 19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박상영 전도사는 에베소서 2장 1-10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선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은 구원이다. 바울은 구원이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선물임을 고백한다. 우리 모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죄인이었으나, 우리를 살리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셨다. 그리하여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을 때에 하나님은 구원을 선물로 주신다. 하나님의 구원은 우리가 죄인 되었을 때부터 이미 시작하셨다. 예수 그리스도는 죽기까지 복종하심으로 그 구원을 이루셨다. 이와 같이 우리도 그리스도께 죽기까지 충성하는, 오직 믿음으로 예수님과 함께 죽고 사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삶이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봄학기 장년 성경공부, 제3기 제자훈련 Step 3가 각각 진행 중이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9월까지는 No Tie Sunday가 진행된다. Youth Retreat이 7월 11일 월요일부터 14일 목요일까지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이를 위한 Fundraising 행사가 다음주 6월 26일 예배 후에 진행된다(문의: 박상영 전도사). 다음 주 주일예배에는 벤쿠버한인침례교회의 민기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실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