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4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6/26/2022
“Knowing God”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6월 26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민기 목사는 에베소서 1장 15-19절을 본문으로 “Knowing God”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이 누구신지 안다면 그 분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기뻐하고 즐거워할 것이다. 본문에서 사도 바울은 하나님을 아는 것에 대하여 말하고 있다. 우리는 하나님이 택하셔서 은혜로 속량받아 그 분의 영광을 위하여 부름받은 사람들이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셔서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을 알아가게 하신다. 또한 우리는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하나님을 경험하며 알아갈 수 있다. 더 나아가 우리의 부르심의 소망과 기업과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인지 알게하신다. 우리가 믿음으로 살 때 이 모든 것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오늘 말씀은 벤쿠버한인침례교회의 담임목사이신 민기목사님이 전해주셨다. 봄학기 장년 성경공부가 오늘까지 진행되고 종강하며 8월 둘째 주일까지 여름방학이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9월까지는 No Tie Sunday가 진행 중이다. Youth Retreat이 7월 11일 월요일부터 14일 목요일까지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이를 위한 Fundraising 행사가 오늘 예배 후에 진행된다(문의: 박상영 전도사). 여름성경학교(VBS)가 8월 3일 수요일부터 6일 주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오늘부터 VBS를 위한 등록이 시작된다(문의: 강정진 목사). 8월 26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박종호 장로 초청 집회가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