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8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8/28/2022
“새롭게 살아가십시오!”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8월 28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5장 33-39절을 본문으로 “새롭게 살아가십시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라는 새 언약을 받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그에 합당한 모습으로 살아가야 함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바리새인들은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가 아닌 자신들의 생각을 덧붙여서 자신들의 의로움을 드러내려하였고,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들을 오히려 비난한 자들임을 말씀하시면서 말씀에 대한 지식이나 행위보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며 삶으로 신실하게 사는 것이 진정한 경건의 모습이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임을 말씀하셨다. 또한 목사님은 우리가 살아온 과거의 삶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주신 새로운 삶에 집중하는 삶을 살아야 함을 강조하시면서 날마다 말씀을 읽고 기도하며 말씀대로 살아가기 힘쓸 때에 말씀이 주는 힘으로 살아갈 수 있으며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말씀하셨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새가족환영회가 예배 후에 진행되었다. 장년 주일성경공부가 9월 4일 주일부터 시작되며 시간은 주일 오후 1시이다. 제3기 제자훈련 Step 3가 9월 7일부터 재개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