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5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9/25/2022
“하나님 나라 백성의 모습”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9월 25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6장 17-26절을 본문으로 “하나님 나라 백성의 모습”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예수님의 평지수훈을 통하여 하나님 나라 백성의 외적인 모습과 내적인 모습은 각각 어떠해야 하는지 말씀하셨다. 목사님께서는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말씀에 따라 모든 사람을 죄에서 자유케 하시기 위한 사역을 감당하셨음을 강조하시면서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서 우리도 복음의 사역을 끊임없이 감당해야 함을 말씀하셨다. 또한 목사님은 세상은 하나님이 없어도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예수님께서는 그들에게 화가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으며 반대로 하나님의 도우심 없이는 살아갈 수 없음을 인정하며 하나님을 향한 갈급함으로 살아갈 때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복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음을 언급하시면서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서 항상 하나님에 대한 갈급한 심령으로 살아가야 함을 말씀하셨다. 그래서 목사님은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려 할 때 비록 두려움이 있지만 믿음으로 나아갈 때 하나님께서 감당하게 하시기에, 이와 같이 믿음으로 살아갈 것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금일 2부 예배에서 침례식이 진행되었다. 장년 주일성경공부와 제3기 제자훈련 Step 3가 진행 중이며, 매주 금요일 저녁 7:30에 금요찬양예배가 진행된다. 교육부 PTA가 다음 주 주일예배 후 본당에서 진행된다. 10월 16일 오전 11시에 야외 예배가 Lion Club Park 에서 있을 예정이며, 비가 올 경우 23일로 연기된다. 이번 주부터 신약성경통독이 시작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