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9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0/9/2022
“비판 NO, 사랑 YES”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10월 9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6장 37-49절을 본문으로 “비판 NO, 사랑 YES”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먼저 남을 판단하는 모습을 버려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그 이유로 우리도 용서함 받은 죄인이었고, 죄를 지을 수 있는 연약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또한 비판의 권한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어 후에 우리가 행한 대로 하나님으로부터 헤아림을 받을 것이기 때문임을 말씀하셨다. 두 번째로 우리의 모습은 후에 하나님 앞에 모든 것이 드러날 것이기에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말씀을 지켜 행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는 예수님의 말씀처럼 반석위에 세운 집같이 어떤 풍파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것임을 말씀하시면서, 사랑의 말씀의 실천을 위하여 서로 관심을 가지고 격려하여 함께 라이프교회를 튼튼한 믿음의 집으로 세워갈 것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장년 주일성경공부와 제3기 제자훈련 Step 3가 진행 중이다. 다음 주 주일 10월 16일 오전 11시에 야외 예배가 Lion Club Park 에서 있을 예정이며, 비가 올 경우 23일로 연기된다. 교육부 주관 Fall Festival이 10월 31일 월요일 저녁 7시에 교회 주차장에서 있을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