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0/30/2022
“교차점의 특별한 만남”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10월 30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7장 11-17절을 본문으로 “교차점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인간의 삶에서 만남은 중요하기에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삶의 모습이 바뀔 수 있음을 말씀하시면서 우리는 어떠한 만남을 간절히 소망해야 하는지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첫째로 우리는 예수님과의 만남을 소망해야 하는데,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은 온전한 믿음의 삶이 되지만 예수님을 알지 못하면 죄의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다고 하셨다. 둘째로 목사님은 우리가 예수님의 긍휼하심이 있기를 구해야 함을 강조하시면서, 예수님의 긍휼하심을 입으면 부정한 모습이 정하게 되고 절망이 소망이 되며 슬픔이 기쁨이 되는 값없는 주님의 축복의 은혜를 받게 됨을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목사님은 우리 모두가 예수님을 만남으로 변화된 삶을 살아가고 하나님의 긍휼하심을 입고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함으로 살아가며, 더 나아가 주님을 믿지 않는 자들에게도 그들이 예수님을 만나고 긍휼하심을 얻을 수 있도록 사명을 감당할 것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예배 중 제3기 제자훈련 수료식과 신임목자 임명식이 있었다. 교육부 주관 Fall Festival이 내일 10월 31일 월요일 저녁 7시에 교회 주차장에서 있을 예정이다(후원문의: 강정진,박상영 목사). 성탄절을 맞아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에 동참하기 원하는 분들은 선물용 신발상자와 안내서를 수령하고 준비하여 1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