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7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1/27/2022
“하나님의 나라의 비밀을 알라!”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11월 27일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목사는 누가복음 8:1-15 을 본문으로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알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하나님 영광에 합당한 교회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항상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 회개하고 새로운 결단을 갖는 삶을 살아야 함을 강조했다. 특히 씨 뿌리는 비유를 통해 3가지를 강조했다. 첫째, 씨가 땅에 심어져 뿌리가 내려야 한다. 둘째, 씨가 뿌리로부터 영야분을 얻어 자라야 한다. 셋째, 씨에 합당한 열매를 맺어야 한다. 목사님은 말씀의 원리를 따라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실천적 세가지 원리를 소개하였다. 첫째, 건강한 영적 토양을 만들라. 둘째, 건강한 영적 성장을 이루라. 셋째, 건강한 영적 열매를 맺으라. 이에 라이프 교회는 건강한 토양을 만들어 영적 성장을 이루고 열매 맺는 삶을 통해 건강한 교회로 세워지기를 힘쓸 것이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라이프101이 12월 6일부터 라이프 201이 1월 3일부터 각각 시작될 예정이다. 제직세미나가 SWBTS 김인허교수님을 모시고 12월 11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12월 18일 2부예배 후 신도 정기사무처리회가 있을 예정이다. 12월 25일 주일 오전 11시에는 성탄절 감사 예배로 연합예배로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