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2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22/2023
“믿기만 하라!”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3년 1월 22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8장 40-56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믿기만 하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본문에 등장한 회당장 야이로와 혈루증을 앓는 여인은 모두 절망적 상황 속에 놓여 있었지만 믿음으로 구원받을 수 있었음을 말씀하시면서 우리는 어떠한 믿음을 가져야 하는지 말씀하셨다. 먼저 혈루증으로 12해 동안 부정하게 여겨졌던 여인은 예수님께서 찾아오셨을 때 예수님께서 고치실 수 있다는 간절한 믿음이 있었음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우리도 공동체 안에서 믿음을 위하여 함께 간절히 기도할 때 여인과 같은 간절한 믿음을 소유하게 되며 예수님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이어서 회당장 야이로가 자신의 딸이 죽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의 상황을 설명하시면서 야이로가 보인 행동을 말씀하셨다. 예수님께서 야이로에게 두려워말고 믿기만 하라고 말씀하셨을 때, 그는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함께 집으로 향했고 예수님께서 딸을 살려주셨음을 말씀하시면서 우리도 이와 같은 믿음에 대한 실천이 있어야 함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누구든 어려움을 당할 수 있지만 예수님을 믿음으로 살아갈 때 고난 중에도 기뻐하고 견뎌낼 수 있다고 하시면서 우리도 이와 같은 믿음으로 살아갈 것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LIFE 201이 매주 수요일 12주 간의 일정으로 진행 중이다. 전교인 성경공부가 2월 첫째 주부터 시작된다. 전교인 수련회가 5월 28-29일(주일-월, 1박 2일)의 일정으로 Prothro Center에서 진행된다. 도미니카 아이티 단기선교가 7월 24-28일(월-금, 4박5일)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