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1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5/21/2023

“주님이 거하시는 가정”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3년 5월 21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9장 1-10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주님이 거하시는 가정’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삭개오가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자였으나 영적으로 구원받지 못한 궁핍한 자였음을 말하면서 어떻게 예수님을 만나 구원에 이르는 축복을 누리게 되었는지, 예수님께서 거하시고 구원을 주시는 가정을 세우기 위해 어떠한 모습을 가져야 할지에 대해 전했다. 첫째로 예수님은 자신을 사모하는 자의 가정에 거하시기를 기뻐하신다고 전했다. 신목사는 삭개오가 예수님을 꼭 만나고 싶다는 열정과 간절함이 있었음을 언급하면서, 우리도 그와 같은 간절함으로 예수님을 만나길 바란다면 예수님께서 우리 인생에 찾아오셔서 진정한 행복으로 인도하실 것임을 말했다. 두번째로 예수님은 회개하는 자의 가정에 거하기를 기뻐하신다고 말했다. 신목사는 삭개오가 비록 예수님을 만난 후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죄악된 삶에서 돌아섰기에 예수님께서 그의 믿음을 보시고 그를 구원하셨음을 말하면서 예수님의 은헤와 긍휼을 사모하고 진정한 회개를 통해 하나님의 자녀와 예수님의 제자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자를 예수님께서는 부르시고 그의 집에 거하신다고 말했다. 신목사는 우리가 이러한 모습으로 살아갈 때 우리의 가정이 예수님이 거하시기 기뻐하시는 곳이 되며 우리의 삶이 행복한 삶이 될 것임을 전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봄학기 장년성경공부(매주 주일)가 진행 중이다. 전교인 수련회가 ‘사랑이 사명입니다!’라는 주제로 5월 28일(다음 주 주일)부터 29일(월, 1박 2일)까지 Prothro Center에서 진행되며, 수련회 당일 침례식이 진행된다(문의: 김종훈 목사). KBFT Youth Summer Retreat이 6월 27부터 30일 3박 4일의 일정으로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된다(문의: 박상영 목사).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