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3-10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3/10/2024

“하나님 나라를 받아들이는 자가 되십시오!”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3월 10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8장 9-14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 나라를 받아들이는 자가 되십시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예수님께서는 본문에서 주님과의 연합되는 삶을 살기 위해 종말의 날까지 그리스도인이 가져야 할 기도의 자세에 대한 말씀을 주신다. 예수님께서는 바리새인이 기도하는 모습을 보며 순수한 모습이 아닌 자신의 선함을 나타내고자 하는 의도가 있음을 지적하시지만, 반면 하나님께 자신이 죄인임을 고백하며 진실한 모습으로 기도하는 세리는 하나님의 은혜로 의롭다하심을 얻었다고 말씀하셨다. 이어 예수님은 ‘누구든지 하나님의 나라를 어린 아이와 같이 받아들이지 않는 자는’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씀하신다. 신목사는 이에 대하여 아이가 부모의 믿음과 사랑에 대한 의심이 없는 모습을 부모와 연합된 모습이라고 묘사하며, 그리스도인은 하나님과 연합된 모습 즉 하나님의 말씀에 아무런 조건 없이 믿고 따르는 삶을 살 때 하나님의 나라를 소유할 수 있음을 전했다. 따라서 우리의 신앙 생활이 단순 종교적 행위가 아닌 마음과 삶을 하나님께 온전히 드릴 것을 권면하며 하나님 나라를 받는 은혜가 임하길 축언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주일 장년 성경공부(Explorer the Bible: 창세기)와 ‘성경탐험’(구약기초) 성경공부반이 진행 중이다. 24일 종려주일에는 침례식이 있을 예정이며 10일(오늘)까지 김종훈 목사에게 신청하면 된다. 고난주간 특별저녁기도회가 25일-28일(월-목) 저녁 8시에, 성금요일 예배가 29일 금요일 저녁 8시에 교회에서 있을 예정이다. 난민들을 위한 블락파티선교가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포트워스 난민아파트에서 진행된다. 부활절 예배가 31일 주일 오전 11시에 부서연합으로 진행되며, 예배 중에 주의 만찬이 있을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