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3-3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3/3/2024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라”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3월 3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8장 1-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본문은 마지막 때에 관한 예수님의 말씀에서 이어지는 말씀으로 믿음이 있는 자라도 기도 중에 낙심할 수 있기에 예수님께서는 불의한 재판장과 과부의 비유를 통하여 항상 기도하되 낙심하지 말아야 할 이유에 대하여 말씀하신다. 신목사는 이 비유에서 불의한 재판장이 지속적인 여인의 간구를 결국에 들어주게 되었는데, 이것은 어떤 것도 끊임없이 구하면 들어주신다는 의미가 아니라, 그도 여인의 간구가 옳은 것임을 알았기에 들어주게 되었음을 언급하며, 그리스도인이 하나님의 말씀 앞에 비추어 하나님께 기도한다면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응답하실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기도의 삶은 한 순간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님을 설명하며,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신실하게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가정에 교회에 은혜를 주실 것임을 전했다. 신목사는 이에 따라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함께 기도하며 주님께서 이루실 그 날을 소망하며 나아가는 라이프교회 성도들이 되길 권면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오늘부터 미취학아동들을 위한 LOGOS KIDS(Pre-K) 부서사역이 시작하여 진행되었다. LOGOS KIDS는 매 주일 11시에 진행된다. 주일 장년 성경공부(Explorer the Bible: 창세기)와 ‘성경탐험’(구약기초) 성경공부반이 진행 중이다. 미주 다니엘 기도회가 3월 3일(주일) 오늘부터 9일(토)까지 저녁 7:30에 세미한교회에서 진행되며, 이로 인해 금주 새벽기도회와 금요찬양예배는 교회에서 진행되지 않는다. 24일 종려주일에는 침례식이 있을 예정이며 10일(다음 주일)까지 김종훈 목사에게 신청하면 된다. 고난주간 특별저녁기도회가 25일-28일(월-목) 저녁 8시에, 성금요일 예배가 29일 금요일 저녁 8시에 교회에서 있을 예정이다. 부활절 예배가 31일 주일 오전 11시에 부서연합으로 진행되며, 예배 중에 주의 만찬이 있을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