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4-7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4/7/2024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4월 7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8:35-43의 본문을 중심으로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의 사랑이 사람들에게 은혜로 주어질 때에 반드시 나타나는 하나님의 성품은 긍휼이라고 말씀을 시작한 신목사는, 자신의 연약함을 깨닫고 하나님께 부르짖는 자들에게 긍휼을 베풀어주시며 은혜를 주시며, 이러한 사랑은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로 확증되었음을 전했다. 신목사는 본문에 등장한 맹인의 이야기를 통해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입기 위해 하나님의 긍휼하심에 합당한 모습을 가져야 함을 강조했다. 먼저 예수님이 긍휼의 하나님이심을 알아야 하는데, 예수님께서 바디매오가 ‘다윗의 자손 예수여’라고 담대히 외칠 수 있었던 이유는 그가 하나님으로부터 온 메시야임을 확신하였기 때문이라고 전하면서 우리 또한 하나님을 바로 알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더불어 그분의 긍휼하심을 아는 자가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어 그리스도인은 예수님의 긍휼을 구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전했다. 예수님께서 무엇을 원하느냐고 물었을 때 바디매오는 자신을 불쌍히 여기시고 구원해달라는 ‘주여 보기를 원하나이다’라는 간구를 드렸다. 예수님은 그의 눈을 뜨게해주실 뿐 아니라 그의 영혼을 구원해주셨다. 신목사는 설교를 마무리하며 우리가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분의 긍휼하심을 구하면서 자신의 인생을 맡기며 살아갈 것을 권면하며, 그럴 때 하나님께서는 그 모습을 긍휼히 여기셔서 사랑과 은혜로 지키시고 돌보아 주실 것임을 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주일 장년 성경공부(Explorer the Bible: 창세기)와 ‘성경탐험’(구약기초) 성경공부반이 진행 중이다. 시니어를 위한 나들이가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선교 후원을 위한 Yard Sale이 5월 4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교회 잔디밭에서 진행된다(문의: 나새라 선교팀장). KBFT 유스 여름 수련회가 6월 24일부터 27일(월-목)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Camp Compass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