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6/29/2025
“주 예수께 받은 사명”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5년 6월 29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금일 예배에서는 아프리카 중남부 짐바브웨에서 사역하는 김문식선교사가 말씀을 전했다. 김선교사는 사도행전 20장 24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주 예수께 받은 사명’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아프리카는 젊은 인구 비율이 높은 젊은 대륙이자 구원할 영혼들이 많은 곳임을 언급하며 말씀을 시작한 김선교사는 우리의 시선을 아프리카로 돌릴 것을 권면했다. 선교에 헌신하게 된 때부터 선교지에서 있었던 일들을 간증하면서, 건축가였던 자신을 교회,학교등의 건물을 짓게 하시며 선교에 사용하신 하나님을 찬양했다. 또한 목회자들을 위한 ABBA 신학사역을 소개하며 ‘주님의 참 빛으로 예수님을 만나게 해야 한다’는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나누었다. 김선교사는 복음 증거하는 일은 선택이 아닌 필수임을 강조하며 이 사명은 우리가 생명을 바쳐야 하는 일이며 하나님께서 지금도 일하고 계시기에 우리의 몫인 말씀을 전하는 일에 힘쓸 것을 권면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2부 예배 후 이어서 새가족환영회가 진행되었다. 여름학기 특별 장년 성경공부가 ‘나를 찾아가는 새로운 삶’이라는 주제로 7월 6일부터 8월 24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강사로 김경도 목사님(플라워 마운드교회 설립목사)이 섬겨주실 예정이다. 이어 9월부터 장년성경공부 가을학기가 시작되며, 평일에는 바울의 3차 선교여행을 중심으로 한 ‘바울서신 III’가 진행될 예정이다(문의: 김종훈 목사). 8월 31일 주일 오후에는 목장별 탁구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