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담임목사
환영의 글

라이프교회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라이프교회는 미국 텍사스 더 콜로니(The Colony) 시에 위치한 교회로서 2014년 1월에 창립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복음의 사역을 감당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저는 2018년 5월 27일에 제2대 담임목사로 부임하여 하나님께서 라이프교회에 주신 사명을 감당하는데, 온 성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라이프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주와 주님으로 믿고 고백하는 신앙의 가족 공동체입니다. 가족 안에는 다양성과 독특성이 있지만, 사랑과 희생으로 언제나 하나가 되는 하나됨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희 교회 안에도 성도들의 다양성과 독특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 아이로부터 어른들에 이르기까지 온 성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온전해지고 하나님과 믿음의 가족들을 사랑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워나가는 하나됨의 모습이 있습니다.

‘예배와 말씀으로 행복한교회! 섬김과 봉사로 행복한교회! 전도와 선교에 행복한교회!’ 
바로 라이프교회가 늘 하나님께 소망하는 교회입니다.

라이프 교회 웹사이트에는 이러한 비전과 목적을 이루며 나아가는 라이프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들이 담겨 있습니다. 앞으로 라이프교회는 영적인 가족으로 하나가 되어 주님의 뜻을 이루고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라이프교회 담임목사 신용호

LEADERSHIP

신용호 담임목사

Lead Pastor : Rev. Yong Ho Shin​

김종훈 목사

Worship & Media : Rev. Jonghun Kim

Pastor Kim
김혁진 전도사

Youth : Hyukjin Kim

Hyemin Kim profile
김혜민 전도사

Pre-K : Hyemin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