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예배 스케치>
“하나님의 관점으로 바라보기”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담임목사 신용호)는 2월 첫째주(7일) 하나님의 관점으로 삶을 바라보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기로 결단하는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신용호 목사는 사무엘상 18장 1절~30절의 성경 본문으로 ‘하나님의 관점으로 바라보기’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설교에서 신 목사는 “하나님의 관점을 가지고 먼저 행해야 하는 것은 세상에 대한 자은 부분도 미련 없이 내려놓아야 한다”고 하며 “세상의 모든 것보다 우선시해야 할 것은 바로 하나님이시다”라고 말했다.
또한 “상대에 대한 질투의 마음도 모두 내려놓고, 자신의 이익을 구하는 세상의 관점이 아닌, 오직 하나님의 관점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전하며 “하나님의 관점으로 살아가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형통한 삶을 살게 해 주신다”고 강조했다.
2부 예배 후에는 라이프교회 최고령 송수남 집사의 86세 생신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수남 집사는 라이프교회 최고 어른으로 늘 하나님을 향한 변함없는 신실함으로 모든 성도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송 집사의 건강과 평안을 위해 함께 기도한 라이프교회 성도들은 함께 떡을 나누며 사랑의 마음을 서로에게 전했다.
라이프교회는 오는 2월 24일부터 8주 과정의 ‘야고보서 성경공부’를 온라인으로 시작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더 사모하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라이프교회 주일 예배와 금요찬양예배, 새벽기도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드리는 현장 대면예배와 온라인 유튜브(검색 “라이프교회 Life Church”)를 통해 드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