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예배 스케치>
“당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파릇파릇한 봄 분위기 가득한 3월 첫째주 주일 예배를 온전히 드리며, 어떤 고난과 위기의 순간에서도 하나님을 위한 믿음의 선택을 하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사무엘상 22장 1절-23절 본문으로 “당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신 목사는 어렵고 힘든 고난과 위기 상황에 처했을 때, 다윗은 하나님을 위한 믿음의 선택을 했고, 사울은 하나님을 위한 믿음의 선택을 버렸다고 말하며 두 사람의 상반된 선택 중 어떤 선택이 옳은 것인지에 대해 전했다.
신 목사는 “사울은 고난의 순간에 하나님을 선택하지 않고 자신을 선택하자 모든 사람들과 하나님께서 그를 떠나는 결과를 맞이했고, 다윗은 고난의 순간에 하나님을 선택했고, 이후 하나님의 영이 임하고 하나님의 사람들이 그의 곁에 모이기 시작해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선택해야 한다. 하나님의 뜻을 구하면, 선한 길로 인도해주신다”라고 강조했다.
라이프교회는 지난주 수요일(3일)부터 신용호 목사가 인도하는 8주간의 야고보서 성경공부을 시작했다. 이번 야고보서 성경공부에는 총 15명의 신실한 성도들이 참여했다.
한편 라이프교회는 올해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를 ‘예.고.길’(예수님의 고난을 함께 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오는 3월 29일(월)부터 4월 2일(금)까지 매일 오전 6시에 본당과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