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4/11/2021
“다시 오실 예수님을 소망하는 삶”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는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4월 11일 세상의 도전에 넘어지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시 오실 예수님을 소망하는 삶을 살기로 결단하는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사무엘상 25장 1-44절을 본문으로 ‘나발과 아비가일’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신 목사는 이 세상을 살면서 내외적으로 오는 도전을 통해 때로는 우리가 고난을 겪고, 이로 인해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고 말하며, 우리가 이 도전들을 견디고 이겨 내기 위해 끊임없이 내적인 자아를 하나님께 내려놓고, 하나님의 시각으로바라보며, 하나님의 지혜를 사모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설교했다.
설교에서 신용호 목사는 세상적으로 유능했지만 하나님께서 장차 세우실 다윗의 왕정을 바라보지 못한 나발처럼 어리석은 삶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지혜를 사모해 상대에 대한 공감 능력과 영적인 통찰력을 갖게 되어 다윗의 분노를 가라앉히고, 가문의 남자들을 살린 아비가일 처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라이프교회는 오는 4월 18일 목자/목녀 모임, 25일 정기 사역 팀장 모임을 진행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사역을 함께기도하며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4월 25일 주일 2부 예배 시 2세 미만 아동을 대상으로 헌아식, 5월 첫째주일인 5월 2일 뒤뜰 야외 예배 및 새가족환영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