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6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5/16/2021

하나님의 섭리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5월 16일 우리를 다스리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강구하는 삶을 살기로 결단하는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렸다.

특별히 이번주 라이프교회 주일 2부 예배에서는 신임 목자·목녀 임명식과 신임 안수 집사 후보 부부의 구원 간증 시간이 진행됐다.

라이프교회 신임 목자·목녀로는 폴 알렌(Paul Allen)·손 알렌(Son Allen) 집사, 나새라 집사, 이준경·이경선 집사가 세워졌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신임 목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고, 신임 목자·목녀에게 목장을 분가한 전 목장 목자·목녀는섬김을 상징하는 앞치마와 함께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후 신임 안수 집사 후보인 이준경 집사와 이정봉 집사, 그리고 그들의 아내인 이경선 집사와 이찬실 집사의 구원 간증 나눔이 진행됐다. 라이프교회는 오는 23일(주일)에 임시 사무처리회를 열고 신임 안수 집사 인준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신임 목자·목녀, 그리고 신임 안수집사를 세우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 이심을 강조하며, 그분의 뜻에 따라 라이프교회 가운데 귀한 리더십이 온전히 세워져 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자고 성도들을 격려했다.

이번 주일 신용호 담임 목사는 사무엘상 29장 1-11절의 본문으로 ‘하나님의 섭리Ⅰ’란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신용호 목사는 “그리스도인의 삼은 항상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거하고, 그 섭리에 의해 이끌려 간다”고 말한 뒤 “우리의 삶이 뜻하지 않는 방향으로 잘못 진행되는 위기가 있을 수 있다”며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의 모습은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해 설교했다.

신 목사는 하나님은 모든 상황 속에서 우리에게 피할 길을 주시며, 우리를 위해 돌보시고, 인도하시는 자신의 일을 이루심으로, 성령님을 의지하고 그 분의 섭리를 구하는 자에게 섭리를 보이시는 분이심을 강조했다.

한편 라이프교회 교육부는 다음달 6월 10일(목)~12일(토) ‘PRESS PLAY’란 주제로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LOVE Children Summer VBS)를 열고, 6월 21일(월)~22일(화) ‘Make it Matter’란 주제로 청소년 여름 수련회(LIFE Youth Summer Retreat)를 개최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