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5/23/2021
“하나님의 섭리를 날마다 누리는 삶”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5월 23일 우리의 유익대로 좋고 편안한 삶으로만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섭리를 날마다 누리는 삶을 살아가길 사모하고 결단하는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렸다.
라이프교회는 이날 주일 2부 예배 후 임시 사무처리회를 열어, 총회원 59명 중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투표를 통해 만장일치로 이정봉 집사와 이준경 집사를 신임 안수 집사로 인준했다.
이정봉·이준경 신임 안수 집사들은 각각의 소감을 통해 라이프교회 공동체와 성도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더 섬기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교회 모든 멤버십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라이프교회에 새로운 리더십을 세울 수 있음이 바로 주님의 크신 은혜다”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다. 또 라이프교회 성도들은 새롭게 인준된 신임 안수 집사들에게 축하와 감사, 그리고 격려와 축복의 박수를 보냈다.
신용호 목사는 이날 주일 예배에서 사무엘상 30장 1-31절 본문으로 ‘하나님의 섭리Ⅱ’란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신 목사는 “우리의 삶은 때로는 우리의 기대와는 달리 점점 좋지 않은 상황으로 이끌려 갈 때가 있다”고 말한 뒤 “이런상황 속에서 우리는 다윗이 하나님께로부터 힘과 용기를 얻고, 그분의 자비와 긍휼을 베푸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살아가는 삶에 대해 설교했다.
이어 신용호 목사는 “하나님의 섭리를 날마다 누리는 삶은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맺는 삶이다”고 강조하며, “오직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사람을 하나님께서는 돌보시고 축복의 길로 인도하신다”고전했다.
한편 라이프교회 교육부는 다음달 6월 10일(목)~12일(토) ‘PRESS PLAY’란 주제로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LOVE Children Summer VBS)를 열고, 6월 21일(월)~22일(화) ‘Make it Matter’란 주제로 청소년 여름 수련회(LIFE Youth Summer Retreat)를 개최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