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6/6/2021
“구원의 고백”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6월 6일 그리스도인으로서예수님 앞에서 철저히 자아를 깨트리고, 예수님으로 인해 다시 지어진 자가 될 것을 결단하는 주일 예배를 드렸다.
신용호 담임 목사는 이날 설교에서 사도행전 9장 1-9절의 본문으로 ‘구원의 고백’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신 목사는 그리스도인에게는 구원의 고백이 있어야 하며, 그 구원의 고백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삶의 증거가 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신용호 목사는 “그리스도인은 예수님 앞에서 자아가 무너져야 하며, 자신의 죄에 대한 깨달음이 있어야 한다”고 전하며 “그리스도인은 예수님 앞에서 자신의 자아가 산산조각이 나도록 깨지고, 예수님으로 인해 다시 지어진 자가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라이프교회는 6월 첫째 주부터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중단되었던 매월 생일 축하시간을 재개했다. 이날 예배 후에는6월 생일자인 신용호 담임 목사와 이재호 안수집수에 대해 모든 성도들이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라이프교회 교육부는 오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PRESS PLAY’라는 주제로 초등부 VBS와 21일(월)과 22일(화) 양일간 ‘Make it Matter’라는 주제로 중등부 리트릿이 개최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