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6/20/2021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6월 20일 예수님을 온전히 주로 인정하며 섬기는 삶을 살기로 결단하는 주일예배를 드렸다.
라이프교회 신용호 담임 목사가 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총회 제40차 정기총회 참석하여 이날 주일예배 설교는 교육부 총괄 담당 강정진 목사가 담당했다.
강정진 목사는 로마서 1장 1-4절 성경 본문으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강 목사는 예수는 그리스도이시며, 우리의 주 이심을 강조하며 설교를 시작했다.
이어 강 목사는 “우리는 죄인임을 깨닫고 날마다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인정하며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예수님을 영접했다는 것은 우리의 모든 삶의 주권이 주님께 있음을 인정하는 삶이다. 우리가 주권을 주님이 아닌 우리에게있다고 하는 것이 바로 죄의 시작이 된다”고 전했다.
강정진 목사는 “과연 나는 예수님을 온전히 영접하고, 구원 받는 사람이 맞는지에 대해 자신에게 물어봐야 한다”며 “예수님을 나의 주님으로 모시며, 예수님의 성품과 사역을 닮아가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성도들을 격려했다.
한편 라이프교회는 오는 21일(월)부터 22일(화)까지 ‘Make it Matter’라는 주제로 유스 썸머 리트릿을 개최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