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7/25/2021
“우리가 살아야 할 믿음의 모습”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7월 25일 주일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시작하는 삶을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이날 주일 예배에서 신용호 담임목사님은 갈라디아서 2장 11-21절 성경 본문을 갖고 ‘우리가 살아야 할 믿음의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신 목사님은 우리가 마음에 가진 믿음의 삶에서 보여지는 믿음에서 나타나는 이중적인 모습은 우리가 가진 믿음 자체를 무너뜨릴 수 있는 가장 큰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용호 목사님은 우리가 가져야 할 믿음의 모습은 복음의 진리를 따라 살고, 복음의 진리로부터 다시 시작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주일 예배 후 오후 5시에는 달라스 한인 기독교 교회 협의회 월례회가 라이프교회 본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달라스 지역 교회 목회자들은 한자리에 함께 모여, 달라스 지역 한인 교회와 지역사회를 위해 기도했고, 라이프교회는 달라스 지역 교회 목회자들을 위해 저녁 식사를 섬겼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다음달 8월 8일 교육부 진급식을 주일 2부 예배에 진행하며 믿음의 다음 세대인 우리 자녀들이 온전히 주님 앞에 세워질 수 있도록 축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0월 10일 오후 5시에는 창립 7주년 감사 예배를 드리며, 새성전 헌당 감사와 안수 집사 은퇴 및 사역 안수집사를 추대하는 안수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프교회에서 지난 1년간 찬양사역으로 섬겼던 조훈호 전도사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사임하고, 이후 김종훈 목사가 새롭게 찬양 사역자로 부임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