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0/3/2021
“자유인”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10월 3일 주일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시작하는 삶을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갈라디아서 4장 21-31절 본문과 함께 “자유인”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목사님은 그리스도인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자유인이 된 자들이므로 자유인 답게 살기 위해 힘써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본문에 따르면 자유인은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듣는 자이며, 하나님의 약속을 소유한 자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순종의 삶을 살며 약속의 소망을 품고 사는 그리스도인이 될 것을 선포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9월 1일부터 제 3기 제자훈련이 진행중이며 10월 13일까지 7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비롯한 전 교인이 참여하는 성경통독이 9월 27일 월요일부터 시작되어 진행 중이다. 또한 다음 주 10월 10일 오후 5시에는 창립 7주년 감사 예배를 드리며, 새성전 헌당 감사와 안수 집사 은퇴 및 사역 안수집사를 추대하는 안수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17일 오후 1시부터는 주일 장년 성경공부가 전교인을 대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