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7/24/2022
“하나님이 부르십니다.”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7월 24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5장 1-11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이 부르십니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부르셔서 복음의 사역을 감당케 하셨던 것처럼 예수님은 우리를 부르셔서 그 분의 사역을 감당하게 하심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복음의 사명은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인에게 주신 특권임에도 부르심에 반응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말씀하시면서, 우리는 예수님께서 우리의 모든 상황을 다 알고 계시며 준비 되기를 기다리심을 깨닫고 부르심을 따라 온전한 순종으로 나아가야 함을 말씀하셨다. 또한 자신이 주가 아닌 예수님을 주로 고백하는 자만이 부르심에 합당한 순종으로 나아갈 수 있기에, 죄에 대한 회개로 온전한 순종 가운데 나아가며, 나아가 이웃에게도 부르심을 따라 사는 삶이 축복된 삶임을 나타낼 수 있는 성도가 될 것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새가족을 위한 LIFE101 과정이 주일 오후 1시에 진행 중이다. 제8주년 교회 창립예배 및 목사 안수 예배가 8월 7일 오후 5시에 본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주일학교 VBS가 8월 3일부터 7일까지 ‘Make Waves’라는 주제로 교회에서 진행되며, VBS를 위한 펀드레이징 행사가 7월 31일 주일 예배 후 있을 예정이다. 새가족 환영회가 8월 21일 주일 예배 후에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