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9/11/2022
“안식일 보내기”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9월 11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6장 6-11절을 본문으로 “안식일 보내기”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본문의 바리새인과 같이 때때로 유익에 따라 종교를 선택하거나 신앙생활하는 모습들이 있음을 언급하시면서 안식일을 보내는 우리의 모습이 어떠해야 하는지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먼저 안식일은 우리가 거룩하게 보내며 하나님께 영광돌려야 하는 날임을 강조하셨다. 목사님은 바리새인들이 표면적으로 율법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처럼 보이지만, 정작 그 행위들이 전통을 기반으로 한 것임을 지적하시면서, 이와 같은 모습은 갈등의 원인이 되며, 이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임을 말씀하셨다. 또한 목사님은 율법을 폐하러 오신 것이 아닌 완전하게 하시러 오셨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인용하시면서, 우리가 항상 하나님께 집중하며 구원받은 자로서 하나님의 선을 행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려야 함을 말씀하셨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장년 주일성경공부와 제3기 제자훈련 Step 3가 진행 중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7:30에 금요찬양예배가 진행된다. 침례식이 9월 26일 주일 2부예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