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0/23/2022
“아름다운 교제”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10월 23일 주일야외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시편 133장 1-3절을 본문으로 “아름다운 교제”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펜데믹 이후 그리고 교회 이전 이후 처음으로 드리는 야외예배라고 하시면서, 친교는 교회를 세워가기 위한 핵임적인 요소 중에 하나이기에 우리의 교제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이 되길 바란다고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교회는 믿음과 사랑 안에서 누리는 형제와 자매의 교제임을 말씀하시면서 하나님의 뜻을 함께 실천하며 서로 주 안에서 사랑하고 용납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영생을 함께 누리는 공동체가 될 것을 권면하였다. 오늘 예배는 야외 예배로 Lion Club Park 에서 진행되었으며 예배 후에 함께 식사교제와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신임목자 임명식이 10월 30일 주일 2부예배에서 있을 예정이다. 교육부 주관 Fall Festival이 10월 31일 월요일 저녁 7시에 교회 주차장에서 있을 예정이다(후원문의: 강정진 목사).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