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1/6/2022
“다른 기대”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11월 6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7장 18-35절을 본문으로 “다른 기대”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사람들은 때때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과는 다른 기대를 갖고 살아가는 경우가 있음을 언급하시면서 우리는 어떠한 모습으로 살아가야 하는지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침례 요한은 예수님이 하나님께서 보내신 자임을 확신했었으나 예수님께서 자신이 생각하는 메시아의 모습을 보이지 않자 예수님을 의심하게 되었음을 언급하시면서 그리스도인들도 처음에 예수님께서 내 삶의 주관자임을 믿었으나 이후에 의심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셨다. 또한 유대인들도 예수님과 침례요한이 자신들이 생각하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였기에 싫어하고 비난하였음을 말씀하시면서 우리가 내 자신이 원하는 기대를 가지고 자신을 교회를 바라볼 때 이와 같은 의심, 불평, 비판을 하게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목사님은 우리는 우리의 감정과 생각에 따른 기대가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한 기대를 가지고 신앙생활하며 교회를 바라봐야 함을 말씀하셨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추수선교감사예배가 밀알 선교단의 채경수 목사님을 모시고 11월 20일 주일에 있을 예정이다. 성탄절을 맞아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에 동참하기 원하는 분들은 선물용 신발상자와 안내서를 수령하고 준비하여 1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라이프101이 12월 6일부터 라이프 201이 1월 3일부터 각각 시작될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