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1/20/2022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을 따라”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11월 20일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선교감사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채경수 목사는 에베소서 3장 1-8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을 따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우리는 본질상 진노의 자녀였고 세상을 따랐으나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는 자가 되었으며 하나님의 일꾼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주셨는데, 이것은 믿음으로 받은 구원이며 하나님께서 은혜로 주신 선물임을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일꾼의 기본은 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임을 강조하시면서 이것은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기 위함이며 하나님의 이방인을 향한 경륜임을 말씀하셨다. 그러나 목사님은 우리가 때때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싶은 마음이 충만하지 않음을 언급하시면서, 기도를 통하여 성령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 자신을 통해 나타나기를 기도해야 함을 말씀하셨다. 그럴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와 주님과의 관계를 풍성한 관계로 인도하시고, 비밀의 경륜을 깨닫게 하셔서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아가게 하실 것임을 선포하셨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오늘은 추수감사주일로 밀알 선교단의 채경수 목사님을 모시고 선교감사예배를 드렸으며, 추수감사절 과일 장식으로 모여진 과일들을 예배 후 지역 경찰서와 소방서에 추수감사절 선물로 전달하였다. 라이프101이 12월 6일부터 라이프 201이 1월 3일부터 각각 시작될 예정이다. 제직세미나가 SWBTS 김인허교수님을 모시고 12월 11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12월 18일 2부예배 후 신도 정기사무처리회가 있을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