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4/23/2023
“위로의 사람 바나바”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3년 4월 23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손상원 목사는 사도행전 4:32-37의 말씀을 중심으로 ‘위로의 사람 바나바’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손목사는 바나바는 사도 바울에 가려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지만 바울이 사도 바울이 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 인물이라고 평하며 바나바의 신앙과 삶은 그리스도인의 삶에 큰 교훈을 준다고 전했다. 손목사는 바나바가 초대 예루살렘 교회의 성도로서 예루살렘교회와 선교사로 파송되어 안디옥교회를 섬겼을 뿐 아니라 바울과 마가를 세워주고 함께 사역했을 만큼 겸손하게 다른 이들을 섬기며 세워주는 위로의 사람이었음을 말했다. 또한 바나바는 성령과 믿음이 충만하여 자신에게 주어진 사역을 신실하게 잘 감당한 자였음을 전했다. 우리의 삶 속에도 우리 주변에 바나바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기에 우리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음을 전하면서 우리도 다른 사람들에게 바나바가 되어야 함을 선포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LIFE Youth의 Senior Banquet이 4월 30일 주일 오후 5시에 있을 예정이다(문의: 박상영 목사). 봄학기 장년성경공부(매주 주일)가 진행 중이다. 전교인 수련회가 ‘사랑이 사명입니다!’라는 주제로 5월 28일(주일)부터 29일(월, 1박 2일)까지 Prothro Center에서 진행된다. KBFT Youth Summer Retreat이 6월 27부터 30일 3박 4일의 일정으로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된다(문의: 박상영 목사). 멕시코 단기선교가 7월 24-28일(월-금, 4박5일)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4월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문의: 김종훈 목사).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