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4/30/2023
“아, 하나님의 사람아!”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3년 4월 30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창세기 39장 1-6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아,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요셉이 애굽의 노예로 팔려갔을 때, 요셉의 태도는 주변 사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여 보디발이 ‘하나님의 사람’이라고 인정하게 만들었음을 언급하면서, 우리도 주변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인정받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아야 함을 말했다. 신목사는 요셉의 모습을 통해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기 위해 가져야할 모습이 무엇인지 전했다. 첫째로 우리는 삶 속에서 예배를 그치지 않았기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음을 말했다. 신목사는 요셉이 비록 어려운 환경에 처했지만 그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구했기에 하나님의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음을 전했다. 둘째로 요셉은 날마다 최선을 다하며 성실하게 행하였기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음을 말했다. 이로 인해 요셉은 주인에게 은혜를 입게 되었으며, 그 축복이 주인에게도 내리게 되었고, 더 나아가 노예임에도 자유한 삶을 살게 되었음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믿음의 자녀로서 성실함을 소유해야 함을 전했다. 신목사는 우리가 하나님의 사람으로 인정받기 위해서 요셉과 같은 태도로 살아갈 것을 선포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LIFE Youth의 Senior Banquet이 4월 30일 금일 오후 5시에 있을 예정이다. 봄학기 장년성경공부(매주 주일)가 진행 중이다. 전교인 수련회가 ‘사랑이 사명입니다!’라는 주제로 5월 28일(주일)부터 29일(월, 1박 2일)까지 Prothro Center에서 진행된다. KBFT Youth Summer Retreat이 6월 27부터 30일 3박 4일의 일정으로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진행된다(문의: 박상영 목사). 멕시코 단기선교가 7월 24-28일(월-금, 4박5일)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문의: 김종훈 목사).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