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8/20/2023
“염려하지 말고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라”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3년 8월 20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2장 22-34절 말씀을 중심으로 ‘염려하지 말고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사람이 인생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의식주에 대한 문제는 사실 하나님께서 주관하시는 목숨과 몸보다 중요하지 않음에도 ‘무엇을 입고 무엇을 마실지’에 대한 염려를 가지고 살아감을 언급하면서 본문의 말씀을 통해 우리가 어떻게 염려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갈 수 있는지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먼저 하나님께서 자신의 자녀를 귀하게 여기신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고 말했다.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은 새들이나 꽃처럼 자연을 돌보시고 입히시기에 우리를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께서 당연히 우리의 필요를 채우시고 입히실 것임을 말했다. 이어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오직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삶을 살아야 함을 전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을 알고 그분의 나라를 구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기도이기에 사탄에게 미혹되지 말고 기도에 힘써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살아가는 자들이 될 것을 권면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장년 주일 성경공부가 오늘부터 시작하며, LIFE301이 8월 16일 수요일부터 시작하여 진행 중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