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3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1/3/2024

“감사의 삶을 살자!”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11월 3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골로새서 3장 15~17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감사의 삶을 살자!’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세상과 그리스도인을 구별할 수 있는 특징으로 감사하는 모습이 있는데, 그 까닭은 예수님 때문이며,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인의 마음판에 새겨져 있기에 이러한 삶을 살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어 사도들도 예수님께서 주신 구원의 은혜에 항상 감사하였으며, 어떤 상황 속에서도 감사를 고백하는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믿음의 사람이 되었음을 전했다. 신목사는 사탄이 끊임없이 역사하는 환경 속에서 그리스도인은 예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세상의 거짓된 가르침을 올바로 분별할 수 있어야 함을 강조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모든 삶의 영역에서 감사하는 자가 되어야 함을 또한 강조하였다. 따라서 본문의 말씀처럼 그리스도의 평강이 우리를 주장하게 하여 모든 삶의 순간에서 예수님을 기준으로 삼아 판단을 내릴 때 그리스도의 몸 된 지체로서 그리스도와 연합을 이루고 평강이 주어지며 항상 감사하게 됨을 전했다. 또한 그리스도의 말씀이 우리 안에 가득하게 하여 어떤 일이든지 주 예수의 이름으로 행하게 될 때 성도가 서로 말씀으로 가르치고 권면하며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되고, 나아가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될 것임을 전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금일 오후에 가을맞이 교회 대청소가 진행되었다. 장년성경공부 ‘사도행전’, ‘성경탐험,’ ‘바울서신1’ 이 각각 진행 중이다. 선교후원을 위한 야드세일이 날씨 관계로 한 주 연기되어 11월 9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교회 잔디밭(Main Street 방향)에서 있을 예정이다. 성탄절을 맞아 사마리아인의 지갑에서 주관하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에 동참한다. 방법은 11월 17일까지 준비된 선물 상자에 일정한 선물들을 넣어서 교회로 가져오면 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