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2/1/2024
“승리의 주로 오신 예수님”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12월 1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창세기 3장 15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승리의 주로 오신 예수님’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예수님이 누구신지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믿음이 온전하지 못하면 성장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고 말씀을 시작한 신목사는, 본문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타락한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 보내실 구세주에 대한 예언의 말씀을 재조명해보며 예수님께서 승리의 주로 오셨음을 강조했다. 에덴 동산에서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던 사탄은 오늘날에도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께 불순종하게 만들기 위해 여전히 공격하고 있음에도, 예언의 말씀대로 여인의 후손으로 오셔서 십자가와 부활을 통해 사탄의 머리를 완전히 밟아 이기신 승리의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그 주님과 함께 할 때 우리는 항상 승리의 기쁨을 누릴 수 밖에 없을 것임을 강조했다. 따라서 신목사는 우리에게 사탄의 유혹은 계속 있을 것이지만 항상 승리의 주이신 예수님을 믿고 의지하고 따르며 승리의 삶을 살아갈 것을 축복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금일은 12월 첫째 주 선교주일로 라티문성탄감사예물을 드렸다. 장년성경공부 ‘사도행전’, ‘성경탐험,’ ‘바울서신1’ 이 각각 진행 중이며, 다음 주간(8일)에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 성경통독의 마지막 주차가 진행되어 2024년 성경통독이 마무리된다. 12월 넷째 주일(22일)은 성탄감사예배로 드린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