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2/18/2024
“용서는 선택이 아니라 믿음입니다.”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2월 18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7장 1-10절 말씀을 본문으로 ‘용서는 선택이 아니라 믿음입니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온전한 제자가 되는 것과 하나님의 성전으로서의 모습을 갖는 것에는 하나님의 거룩함을 닮은 거룩함이 있어야 함을 전하며 이를 위하여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용서와 믿음에 관하여 주신 교훈에 대해 나누었다. 첫번째로 예수님께서 용서하라는 말씀을 주셨는데 이는 누구나 다른 사람을 실족하게 하는 일을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며 또한 하나님께서 형제를 실족하게 하는 것에 대해 엄중히 다루시기 때문임을 말씀하셨다. 두번째로 온전한 믿음을 가질 것에 대해 말씀하셨는데, 신목사는 믿음은 하나님을 아는 것에 대한 인간의 올바른 태도라고 정의하며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모습에 대하여 합당하게 반응해야하며 따라서 절대적으로 순종하는 삶을 살 수 밖에 없음을 강조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형제 자매들을 용서하며 온전한 믿음을 통하여 거룩한 하나님의 성전으로 세워지길 축언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주일 장년 성경공부(Explorer the Bible: 창세기)와 ‘성경탐험’(구약기초) 성경공부반이 진행 중이다. 새가족환영회가 2월 25일 주일 2부예배 후 있을 예정이며, 봄맞이 교회 대청소가 같은 날 점심식사 후 있을 예정이다. 3월부터 영유아부(LOGOS KIDS) 사역이 시작된다. 미주 다니엘 기도회가 3월 309일(주일-토) 저녁 7:30 세미한교회에서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