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2/25/2024
“하나님의 나라가 임했습니다.”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2월 25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17장 20-37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임했습니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자신이 모르는 일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종말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음을 언급하면서, 마지막 때에 관한 예수님의 말씀에 대해 전하였다. 본문에서 바리새인들은 미래에 임할 하나님 나라에 대해서만 알고 있었고, 이스라엘을 부강한 나라로 만들 것이라는 개념으로 이해하고 있었다. 이에 대하여 예수님은 먼저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셨다. 이어 두 번째로 예수님은 하나님의 나라는 믿는 자 안에 임할 것이며,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그분의 때에 갑자기 임하게 될 것임을 말씀하셨다. 신목사는 이 말씀을 기억하고 그리스도인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날을 기다리며 그 날을 위해 준비하는 삶을 살아야 하며, 이를 위하여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알고 행하는 삶을 살아야 함을 권면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새가족환영회가 2부예배 후 진행되었으며, 봄맞이 교회 대청소가 점심식사 후 진행되었다. 주일 장년 성경공부(Explorer the Bible: 창세기)와 ‘성경탐험’(구약기초) 성경공부반이 진행 중이다. 3월부터 영유아부(LOGOS KIDS) 사역이 시작된다. 미주 다니엘 기도회가 3월 3-9일(주일-토) 저녁 7:30 세미한교회에서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