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8/4/2024
“형통한 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4년 8월 4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사무엘하 8장 1-18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형통한 길’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본문은 다윗은 자신이 이스라엘의 왕이 된 것이 하나님의 은혜 때문임을 알았고,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올바른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에 하나님은 그가 정복 전쟁을 할 때 계속 승리하게 하셨음을 기록하고 있다. 신목사는 하나님은 합당한 준비가 된 자에게 은혜와 축복을 주시는데, 첫째로는 하나님의 언약을 이루는 삶을 살았고, 두번째로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다윗은 이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기게 하심을 경험했음을 전했다. 따라서 우리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세상의 이치와 방법이 아닌 하나님께서 주신 언약의 말씀을 붙잡고 살아야 하며, 그 말씀에 순종하며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는 삶을 살아가야 함을 전하며, 진실된 믿음의 살아가기에 힘쓰는 라이프교회가 될 것을 권면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장년성경공부(사도행전, 성경탐험)이 다음 주일(11일)부터 시작되며, 평일 성경공부(제자훈련, 바울서신)이 9월부터 첫째주부터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