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5/2025
“열매 맺는 밀알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5년 1월 5일 신년감사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요한복음 12장 24-26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열매 맺는 밀알이 되게 하소서’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신목사는 모든 사람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아낌없이 내어주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제자들에게 하신 본문의 말씀은 우리 교회가 2025년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사역인 “말씀의 열매로 생명을 살리는 교회”를 세우는데 필요한 중요한 메시지가 있음을 말하며, 이 사역 안에는 영적인 성숙과 영혼의 구원이라는 의미가 있음을 설명했다. 한 알의 밀이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다고 한 주님의 말씀은 사도 바울이 말한 ‘내가 아닌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며 그 분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삶이다. 신목사는 그것이 예배에 힘쓰고, 지체들을 섬기며,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나타난다고 강조하며 이러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라이프교회가 될 것을 권면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2년 동안 성경을 일독하는 계획으로 제 8차 성경통독과 2025년 성경 암송이 시작되었다. 봄학기 장년 성경공부가 1월 19일 주일부터 13주간 진행되며, 사도행전 2와 하나님께 합한 교회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리더십 모임이 1월 19일 주일예배 후 있을 예정이며, 이어 26일 주일에는 신도사무처리회가 있을 예정이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