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5-11 LIFE Church Ministry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5/11/2025

“다시 갈릴리”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5년 5월 11일 Mother’s Day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최병락 목사는 요한복음 21장 15-22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다시 갈릴리’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본문은 예수님께서 시험에 들어 낙망한 베드로를 찾아가 회복시키는 장면을 기록하고 있다. 최목사는 갈릴리는 베드로가 처음 예수님을 만나 구원 받은 장소로 다시 베드로가 예수님으로 인해 회복되는 회복의 갈릴리가 되었음을 전하며 우리도 회복의 갈릴리에서 예수님을 만나 반드시 회복해야 함을 강조했다. 예수님은 베드로의 상한 마음을 회복하셨고, 스스로 높아져 넘어진 베드로가 다시 첫 마음을 기억할 수 있도록 회복하셨다.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회복하셨고, 십자가의 사명을 회복하셨다. 최목사는 이처럼 예수님을 만나 회복된 사명자로 다시 일어나는 라이프교회가 될 것을 권면했다.  

   Mother’s Day를 맞아 신승재 청년의 ‘주님의 선하심’ 클라리넷 특주가 있었고, 예배 후에는 교육부에서 준비한 특별 만찬 및 공연이 진행되었다. 교육부 학생들은 모든 어머니들을 포함한 교회의 어른 분들께 꽃을 드리며 감사를 표현했고, 이어 진행된 만찬에서 식사를 서빙했다. 함께 진행된 공연에서 신준재 학생은 색소폰으로 ‘행복’을, 엄은성 학생이 오보에로 ‘You raise me up’을, 지성현 학생이 바이올린으로 ‘주만 바라볼지라’를 각각 연주했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오늘 Mother’s Day 주일예배에서는 최병락 목사님(강남중앙침례교회 담임)께서 말씀을 전했다. 5월 18일 주일 성경공부 후 리더십 정기모임이, 26일 주일 2부예배 후 정기제직회가 있을 예정이다. 성지학습탐방이 5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KBFT Youth수련회가 6월 23-26일(월-목) 진행된다(문의: 김혁진 전도사). 도미니카공화국 해외단기선교가 7월 28일 – 8월 2일(월-토) 진행될 예정이다(문의: 나새라 선교팀장).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