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3 LIFE Church Ministries

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1/3/2021)
“예수님을 닮아가는 새해”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는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3일(주일) 2021년 새해 첫 주일 예배를 드리며,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고 연합된 지체로의 부르심이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기로 결단했습니다.
새해 첫 주일예배에서 라이프교회는 2021년을 섬길 제직을 발표하며 새해 교회를 온전히 섬기는 주님의 일꾼 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라이프교회 신용호 담임 목사님은 2021년 새해 첫 주일 예배에서 에베소서 4장 11절~16절 본문을 근거로 ‘예수님을 닮아가는 새해’라는 제목으로 설교말씀을 전했습니다.
신 목사님은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우리는 하나님의 일꾼으로 부르셨고, 연합된 지체로 세우셨다”고 강조하며 “하나님을 아는 것과 믿는 것에 하나된 모습으로 살아갈 때, 우리는 예수님을 닮아가면서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고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는 은혜를 얻을 수 있다”고 성도들을 격려했습니다.
라이프교회는 2021년 새해에도 지난해에 이어 제 4차 성경 통독을 시작하며, 말씀이 중심이 되는 삶의 첫걸음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또한 오는 27일부 제 3기 제자훈련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편 라이프교회는 코로나 감염 확산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철저한 안전 및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주일예배와 금요찬양예배를 현장에서 드리고 있습니다

주일예배 설교영상
사진으로 보는 라이프교회
LOGOS
이세상에 많은 가르침과 교훈이 있지만,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중심으로 삼는 교회
LOVE
예수님이 말씀하신 가장 큰 계명인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LIFE
이 모든것을 삶으로 살아내며, 새로운 생명을 구하고 살리는데 힘쓰는 교회

금주 주보 보기

Contact us

라이프교회가 궁금하신 분,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