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교회 주일 스케치> 7/31/2022
“제자의 조건(I)”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며, 생명을 살리고 실천하는 공동체 라이프교회는 2022년 7월 31일 주일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고, 하나님을 중심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다.
 
신용호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5장 12-16절을 본문으로 “제자의 조건(I)”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은 그리스도인에게는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리는데 힘써야 할 사명이 있음을 말씀하시면서, 예수님께서 나병 환자를 치유하신 장면을 통해 제자의 조건에 대하여 말씀하셨다. 목사님은 사람에게는 나병과 같은 영적인 문제들이 존재하는데, 그것은 죄에 대하여 무감각하게 만들어 결국은 사망에 이르게 함을 언급하시면서, 오직 하나님만이 이 죄의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음을 말씀하셨다. 그래서 목사님은 예수님께서 나병환자를 불쌍히 여겨 치유해주신 것처럼, 우리도 죄 가운데 죽어가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며 주님께로 인도하는 제자의 삶을 살 것을 권면하였고, 또한 제자의 삶을 살기 위하여 날마다 말씀 중심으로 살며, 예배에 우선하는 삶을 살 것을 도전하였다.
 
라이프교회 주요 소식으로는 새가족을 위한 LIFE101 과정이 주일 오후 1시에 진행 중이다. 담임목사님의 텍사스주 한인침례교회 정기총회 참석으로 인하여 8월 2-3일(화-수)에는 새벽기도회가 없다. 주일학교 VBS가 8월 3일부터 7일까지 ‘Make Waves’라는 주제로 교회에서 진행되며, VBS를 위한 펀드레이징 행사가 오늘 예배 후 진행되었다. 제8주년 교회 창립예배 및 목사 안수 예배가 8월 7일 오후 5시에 본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새가족 환영회가 8월 21일 주일 예배 후에 진행된다.
 
라이프교회 예배사역팀